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 사이트 추천 순위 │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순위 │ 후기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 사이트 추천 순위 │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순위 │ 후기

 

 

 

 

 

 

 

비트코인으로 대박친 사람들이 많다보니 마진거래를 해보려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고 하죠?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마진거래 하는법과 유명한 사이트 추천 순위를 한번 공유해 드려보려고 합니다.

어떤 마진거래소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기본적으로 마진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국내 거래소에서 하는 것은 아니고 해외에 있는 마진거래소를 이용하셔야 하며 적은 시드로도 충분히 큰돈을 벌 수 있는게 장점이라면 단점으로는 큰 손실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성이 따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공매도를 통해서 하락 상황에서 어떻게 투자를 하시는지에 따라 그리고 타점에 따라서 레버리지를 어떻게 설정하시는지에 따라 수익률은 달라지므로 거래방법이 정말 중요합니다.

 

유튜브나 그 외 뉴스 등을 참고하며 시장 상황을 참고하는 것은 좋긴 하지만 너무 의존은  하지 마시고 자신만의 거래 원칙을 정해두고 경험을 계속 쌓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트코인 마진거래 거래소 후기 TOP 3위

 

 

 

마진거래소 순위는 개인적으로 순위를 정한것으로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 binance ) = 이 거래소는 전 세계적으로 파생상품 거래량이 1등인 거래소이며 이용자들은 비트코인 현물 외에도 선물거래와 마진거래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 중인 곳입니다.
  • 바이 비트 거래소 ( bybit ) = 이미 유튜버들이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유명인들이 많이 이용 중인 싱가포르 비트코인 마진거래소입니다.
    바이 비트의 장점이라면 지정가 거래 시 수수료를 페이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 지정가 거래가 많이 힘들고 이 거래를 하기 위해서 오래전부터 주문을 넣어놔야 합니다.
    그리고, 거래소가 24시간 운영되며, 서버 환경이 좋다는 등 평판이 나쁘지 않습니다.
  • FTX 거래소 = 이 거래소는 미국의 코인 트레이더 샘 뱅크 먼 이 운영하는 거래소 사이트입니다. 이 거래소의 특징이라면 파이낸스 거래소와 동일하게 FTT 코인을 이용한 에어드롭, NFT, IDO , IPO 이벤트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타 비트코인 마진거래소와 다른 부분은 8시간마다 펀딩피를 지급하지 않고 1시간마다 펀딩피를 지급합니다.
    그 외 수수료 할인 정책이 잘 되어있는데 FTT 코인 보유 개수 현황과 일정 코인 거래량을 달성 시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FTX 거래소 회원가입 코드를 기입 후 가입하시면 조건 없이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 하세요.

 

 

 

https://t.co/WEkp7wGruc